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또는 브랜드 담당자가 직접 입력한 정보입니다.
작성된 시점에 따라 현재와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작성된 시점에 따라 현재와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소개
매일매일 신선함으로 가득 차는 CU는 재치 있는 상품으로 하루를 충전하고,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원하는 것을 넘어 필요한 것까지 찾아주는 서비스로 편의점 이상의 가치를 드립니다.
Nice to CU
신선함으로 일상을 충전하고 활력을 얻는 공간.
언제 어디서나 만나면 반가운 브랜드,
CU가 고객의 하루를 함께합니다
CU의 한 달 평균 이용 고객 수
12,000만명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한 달에 한 번 이상
방문하는 숫자,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하루 하루를 더욱 가치 있게 만듭니다
대한민국 1등 편의점의
새로운 변신, CU
순수 국내 브랜드 CU는 21세기 한국형 편의점을
지향하며 고객의 니즈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BGF 리테일에서 지난 30여 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새로운 편의점 모델입니다.
‘Fresh & Refresh’라는 모토를 내걸고
새롭고 신선한 상품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하루를 충전하고 일상의 활력을 얻는
생활 속 쉼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창업 비용
최초 가맹 비용
가입비(가맹비) | 700만원 |
---|---|
교육비 | 0 |
보증금 | 1400만원(상품) / 100만원(소모품) |
매장 개설 비용 ㎡(평)기준
인테리어 |
가맹 점주 투자 / 가맹 본부 투자
단위면적 3.3㎡(1평)당
|
---|---|
점포 임차 비용 | 가맹 점주 투자 / 가맹 본부 투자 |
집기 | 가맹 점주 월 사용료 부담 / 무상 대여 |
매장 개설 추가 내역
영업중의 비용
로열티 | |
---|---|
광고 판촉비 |
뉴스
-
‘편의점 빵’ 키운다…CU·삼성웰스토리·전문점 삼자협약 2024-07-22 15:34:00씨유(CU)가 급식 및 식자재 유통 대표 기업인 삼성웰스토리,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와 삼자 협업을 통해 편의점 베이커리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오프라인 대표 유통 플랫폼인 편의점과 B2B(기업 간 거래)...
-
두바이 초콜릿 열풍에…이번엔 ‘두바이식 초코쿠키’ 출시 2024-07-16 13:52:0016일 편의점 씨유(CU)는 두바이 초콜릿 열풍에 힘입어 ‘이웃집 통통이 두바이식 초코쿠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유가 출시하는 두바이식 초코쿠키는 압구정 인기 카페인 ‘이웃집 통통이’와 합작해 만든 상품이다....
-
없어서 못파는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제조사는 영월에 2024-07-11 23:02:00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생산하고 있는 영월드씨케이씨(YOUNGWORLD C.K.C)는 지난 5일 씨유(CU) 편의점과 협업해 한국식 건면과 피스타치오 분말 등을 활용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출시했다. 영월드씨케이씨의 두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