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또는 브랜드 담당자가 직접 입력한 정보입니다.
작성된 시점에 따라 현재와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작성된 시점에 따라 현재와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소개
매일매일 신선함으로 가득 차는 CU는 재치 있는 상품으로 하루를 충전하고,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원하는 것을 넘어 필요한 것까지 찾아주는 서비스로 편의점 이상의 가치를 드립니다.
Nice to CU
신선함으로 일상을 충전하고 활력을 얻는 공간.
언제 어디서나 만나면 반가운 브랜드,
CU가 고객의 하루를 함께합니다
CU의 한 달 평균 이용 고객 수
12,000만명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한 달에 한 번 이상
방문하는 숫자,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하루 하루를 더욱 가치 있게 만듭니다
대한민국 1등 편의점의
새로운 변신, CU
순수 국내 브랜드 CU는 21세기 한국형 편의점을
지향하며 고객의 니즈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BGF 리테일에서 지난 30여 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새로운 편의점 모델입니다.
‘Fresh & Refresh’라는 모토를 내걸고
새롭고 신선한 상품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하루를 충전하고 일상의 활력을 얻는
생활 속 쉼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창업 비용
최초 가맹 비용
가입비(가맹비) | 700만원 |
---|---|
교육비 | 0 |
보증금 | 1400만원(상품) / 100만원(소모품) |
매장 개설 비용 ㎡(평)기준
인테리어 |
가맹 점주 투자 / 가맹 본부 투자
단위면적 3.3㎡(1평)당
|
---|---|
점포 임차 비용 | 가맹 점주 투자 / 가맹 본부 투자 |
집기 | 가맹 점주 월 사용료 부담 / 무상 대여 |
매장 개설 추가 내역
영업중의 비용
로열티 | |
---|---|
광고 판촉비 |
뉴스
-
‘밤 티라미수’ vs ‘이모카세’…다시 맞붙는다 2024-10-09 10:58:00이에 앞서 경쟁자인 씨유(CU)가 발 빠르게 ‘밤 티라미수 컵’을 내놔 화제를 모으는 등 편의점 업계의 ‘흑백요리사’ 쟁탈전이 불붙는 모양새다. 지에스25는 9일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들과 공식...
-
신한은행, 'SOL트래블라운지에서 환전했CU' 이벤트 2024-10-04 16:56:00신한은행 '쏠(SOL)트래블라운지에서 환전했씨유(CU)' 이벤트 포스터. 사진 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이 해외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쏠(SOL)트래블라운지에서 환전했씨유(CU)'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
‘흑백요리사’ 열풍에…유통업계도 好好 2024-10-10 12:02:00게티이미지뱅크 제작 지원을 했던 편의점 씨유(CU)가 '나폴리 맛피아'의 밤 티라미수로 주목받으며 관련 상품까지 매출이 뛰는 수혜를 입었다.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인 GS25는 출연 셰프들과 협업 상품을 잇달아 내놓고...